> 뉴스 > 시각 > Book
     
[경제와 책] 고객을 잡고 싶은가? 소리에 투자하라
역자에게 듣는 경제와 책
[65호] 2015년 09월 01일 (화) 구세희 economyinsight@hani.co.kr
구세희 번역자마케팅 기법에는 참으로 다양한 것이 있다. 가장 전통적으로 오랜 역사를 자 랑하는 방문판매, DM, 샘플부터 시작 해 현대인이 하루에도 수백건씩 대하는 지면·텔레비전 광고를 지나 최근에는 온라인 영역까지 그 범위가 확대되었다. 마케팅 전문가가 아니니 최신 경향을 섭 렵하는 건 아니지만 심리학을 이용한 방식은 종종 기상천외하고 다양하기 그지없다.그러던 중 접하게 된 새로운 마케팅 책 이 바로 ‘소닉 붐’(Sonic Boom)이라는 원 제를 지닌 <소리로 팔아라>다. 소닉 붐이 란 본래 초음속으로 비행하는 항공기에 의해 발생하는 충격파가 지상에 도달할 때 나는 폭발음을 뜻한다. 저자는 이것을 소리로 창출해내는 붐, 그러니까 큰 인기 라는 이중적 의미로 이
비공개 기사 전문은 종이 잡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.
정기구독자는 과거 기사 전체와 2016년 6월 이후 온라인 기사 전체를,
온라인 회원은 과거 기사 일부와 2016년 6월 이후 온라인 기사 전체를 보실 수 있습니다.

  

ⓒ Economy Insight(http://www.economyinsight.co.kr)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| 저작권문의  

     
전체 기사의견(0)  
 
   * 3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. (현재 0 byte/최대 600byte)
   * 욕설이나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. [운영원칙]
매체소개 구독신청 구독문의기사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찾아오시는 길
한겨레신문(주) | 제호 : 이코노미 인사이트 | 등록번호 : 서울 아 01706 | 등록일자 : 2011년 07월 19일 | 발행인 : 김현대 | 편집인 : 강대성
발행주소 : 서울특별시 마포구 효창목길 6 (공덕동, 한겨레신문사) | 한겨레 고객센터 1566-9595 | 청소년보호 책임자 : 백기철
Copyright 2010 Hankyoreh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