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뉴스 > 시각 > Book
     
일에 미친 스티브 첸 저절로 뒤따라온 성공
역자에게 듣는 경제와 책
[27호] 2012년 07월 01일 (일) 한민영 china0374@naver.com
<유튜브 이야기> 스티브 첸·장리밍 지음 | 한민영 옮김 | 올림 | 1만5천원 "아는 사람은 좋아하는 사람을 따라갈 수 없고, 좋아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을 따라갈 수 없다." (<논어> 중에서) 공자는 21세기의 인류에게 너무도 적합한 말을 남겼다.즐기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사회. 그게 지금 우리 사회의 모습이다.<유튜브 이야기>의 주인공 스티브 첸은 공자의 후손 답게 <논어>의 말을 누구보다 잘 실천한 인물인 듯하다. <유튜브 이야기>는 미국에서 TV보다 노출 비율이 더 높고, 하루아침에 스타를 배출하기도 하는 유튜브의 공동 창업자 중 한 사람...
비공개 기사 전문은 종이 잡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.
정기구독자는 과거 기사 전체와 2016년 6월 이후 온라인 기사 전체를,
온라인 회원은 과거 기사 일부와 2016년 6월 이후 온라인 기사 전체를 보실 수 있습니다.

  

ⓒ Economy Insight(http://www.economyinsight.co.kr)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| 저작권문의  

     
전체 기사의견(0)  
 
   * 3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. (현재 0 byte/최대 600byte)
   * 욕설이나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. [운영원칙]
매체소개 구독신청 구독문의기사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찾아오시는 길
한겨레신문(주) | 제호 : 이코노미 인사이트 | 등록번호 : 서울 아 01706 | 등록일자 : 2011년 07월 19일 | 발행인 : 김현대 | 편집인 : 강대성
발행주소 : 서울특별시 마포구 효창목길 6 (공덕동, 한겨레신문사) | 한겨레 고객센터 1566-9595 | 청소년보호 책임자 : 백기철
Copyright 2010 Hankyoreh. All rights reserved.